▲ 공효진, 이진욱 열애 공식 입장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배우 공효진 소속사가 이진욱과의 열애설에 공식입장을 전했다.

공효진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29일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은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공효진 소속사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공효진과 이진욱의 데이트 사진과 함께 이들이 진지한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한편 공효진과 열애 중인 이진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배우 이진욱씨와 공효진씨가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라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 이진욱 소속사는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 봐주시길 바란다”며 “배우로서도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공효진은 7월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를 촬영있으며 이진욱은 상영 중인 영화 ‘표적’ 등을 통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