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썸남썸녀’ 포스 공유‧고준희의 진짜 쿨 비즈룩. (사진제공: 마인드브릿지)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썸남썸녀’ 포스를 풍기며 상큼한 컬플 비즈룩을 선보인 배우 공유와 고준희의 화보가 공개됐다.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대표 우종완)는 배우 공유, 고준희와 함께한 여름 화보를 전격 공개하며 주력상품을 발표했다.

마인드브릿지는 ‘Street Smart’라는 콘셉트 아래 유쾌하면서도 멋스러운 2014 여름 비즈니스 패션을 선보였다.

공유와 고준희는 올해 비즈니스 패션의 키 컬러인 ‘블루’ ‘핑크’ ‘그레이’ 컬러와 청량감을 더하는 시원한 소재, 활용도 높은 디자인을 모두 갖춘 똑똑한 쿨 비즈룩을 공개했다.

공유와 고준희가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인 대표 제품은 ‘트리플 셔츠’와 ‘프린트 원피스’이다.

‘트리플 셔츠’는 마인드브릿지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롤업이 가능해 7부 셔츠이면서 반팔 셔츠 겸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반팔 셔츠만 입기에는 부족함을 느끼는 남성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프린트 원피스’는 시원한 느낌을 강조해 화사하면서도 상큼한 비즈니스룩을 완성해준다.

깔끔하면서도 허리가 잘록하게 보이는 곡선형 디자인으로 원피스만 입어도 날씬한 코디가 완성되어 여성 직장인들이 즐겨 찾는 제품이다.

공유는 트리플 셔츠와 스트라이프 무늬가 돋보이는 테이퍼드 5부 팬츠로 간단한 쿨비즈룩을 완성했다. 시원하면서도 품격을 잃지 않은 반바지 패션으로 신중한 느낌을 전달한다.

고준희는 화려한 프린트 민소매 원피스에 포인트로 목걸이를 착용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