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새정치민주연합 천안후보들 “머리 아닌 가슴으로 시민의 봉사자 될 것” 다짐
[천안] 새정치민주연합 천안후보들 “머리 아닌 가슴으로 시민의 봉사자 될 것” 다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4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새정치민주연합의 충남 천안지역 후보자들이 16일 오전 시청브리핑실에서 합동기자회견을 열고 있다.ⓒ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 천안=박주환 기자] 6.4지방선거에 출마하는 새정치민주연합의 충남 천안지역 후보자들이 16일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일하는 진정한 시민의 봉사자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구본영 천안시장 후보를 비롯한 천안지역에서 출마하는 시·도의원 후보들은 이날 오전 천안시청 브리핑실에서 합동 기자회견을 열고 “혈연·지연·학연 등 연고주의에 의존하는 선거풍토를 벗어나 선거법을 준수하고 정책중심의 선거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선거운동과정에서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정책공약으로 수렴하고, 이번 6.4지방선거가 지역 간 갈등, 정견과 이념의 갈등에서 벗어나 지역발전과 시민의 행복한 삶을 실현시키는 것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또 “당선이 되면 유권자와 약속한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시민과 활발하게 소통해 나가고, 정기적으로 시민들에게 이를 검증받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구본영 천안시장후보, 이규희·장기수·한태선 예비후보 ▲김득응·김종문·윤미숙·유병국·장덕용·오인철·박태서·이공휘·김연 충남도의원 후보 ▲전종한·김지동·인치견·조강석·김선태·오종석·황천순·박남주·주명식·황기승·김영수 등 천안시의원후보들이 참석했다.

▲ 16일 천안시청 브리핑실에 서 열린 합동기자회견에서 유병국 충남도의원 후보가 질문에 답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