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라텍스하우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친환경 제품이 관심이 많아진 가운데 매트리스 시장에서 천연라텍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천연라텍스는 친환경적일 뿐만 아니라 천연고무의 탄성과 지지력, 천연의 항균기능, 통기성, 탁월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어 편안해 건강한 수면 소재로 부상하고 있다.

천연라텍스는 누구에게나 권해드릴 수 있지만 천연라텍스를 사용할 경우 더욱 효과를 볼 수 있는 이들에게 라텍스하우스를 권한다.

허리 통증(요통)이 있으신 분
천연라텍스는 인체에 가해지는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하여 허리 통증이 있거나 수면 시 특정 부위에 통증을 느끼는 분들도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다.

특히 인체의 체압이 크게 가해지는 어깨와 엉덩이 부분을 탄탄하게 받쳐주기 때문에 허리 부분에 무리를 주지 않고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화학 성분에 민감하신 분
화학성분에 대한 알러지가 있거나 냄새에 민감하다면 천연라텍스를 사용 해볼 것을 권한다. 천연라텍스는 고무나무에서 얻어지는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화학성분으로부터 안전하고 유해가스의 배출도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단 화학성분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천연라텍스라 하더라도 커버까지 천연이라고 보기는 어렵기 때문에 커버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텍스하우스의 전제품은 오가닉커버를 사용하고 있다.

알러지가 있는 분
천연라텍스는 자체적인 항균력이 탁월하여 집먼지 진드기나 곰팡이 서식을 방지하여 청결하고
쾌적한 수면이 가능하며 알러지 예방에도 좋다.

내구성이 좋은 매트리스를 원하시는 분
일반적인 매트리스의 경우 수명이 5~10년 정도인 반면 천연라텍스는 10년 이상의 수명으로 매우 길고 따로 관리가 없어도 본래의 탄성을 유지하기 때문에 관리가 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이가 사용해도 안전한 매트리스를 찾으시는 분
천연라텍스는 청결하고 인체에 안전하기 때문에 유아나 어린이용 매트리스로 특히 추천할 수 있는 수면소재다. 라텍스하우스는 검증된 품질의 천연라텍스와 함께 전제품에 오가닉커버를 채택하여 신생아도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라텍스매트리스이다.

라텍스하우스는 천연라텍스 전문회사로 세계적 명성의 게타(GETHA) 브랜드를 공식 수입하고 있으며 실속형제품까지 다양한 라텍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천연라텍스 정보는 라텍스하우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