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지영, “역시 발라드 퀸” 신곡 ‘불꽃’ 음악사이트 올킬 (사진출처: 해당 홈페이지 캡처)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가수 백지영이 신곡 ‘불꽃’ 발매 하루 만에 음악 사이트 차트를 모두 휩쓸었다.

7일 정오에 공개 된 백지영의 신곡 ‘불꽃’은 8일 오전 11시 멜론, 엠넷,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모든 음악사이트 1위에 올랐다.

백지영의 신곡 ‘불꽃’은 최근 흥행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현빈 주연의 영화 ‘역린’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도 화제가 되고 있다.

백지영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와 오케스트레이션이 영화 속 정조의 외로움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큰 시너지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백지영 소속사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백지영의 ‘불꽃’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2만건을 돌파했다.

백지영의 음원차트 올킬 소식에 네티즌은 “역시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 “믿고 듣는 가수, 백지영!! 명불허전” “여전한 보이스,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뮤직비디오와 너무 잘 어울립니다. 백지영, 역린 모두 대박 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백지영은 7일 공개된 신곡 ‘불꽃’에 이어 오는 19일 ‘여전히 뜨겁게’를 공개하며 1년 4개월 만에 컴백 무대를 갖고 활발한 방송 활동을 가질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