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57)

본문 : 살후 2:1~4, 요일 4:4~6, 계 17~18장

성경으로 보면 한기총과 신천지, 누가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인가? 배도자는 배도를 해야 배도자가 되고, 멸망자는 누군가를 멸망시켜야 멸망자가 되며, 구원자는 선민이 누군가에게 멸망받았을 때 거기서 구원하는 일이 있어야 구원자가 된다.

참 신앙인의 믿음은 참 하나님과 그 말씀을 믿고 지키는 자이다. 성경 66권에는 역사·교훈·예언·성취가 있고, 예언이 성취될 때에는 예언에서 말한 대로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의 순리로 이 세 존재가 출현한다(살후 2:1~4). 배도자는 하나님의 소속 성도였으나 아담, 하와같이 뱀의 미혹을 받아 배도하는 자이고, 멸망자는 선민을 미혹하여 멸망시키는 사단의 목자이다. 사단에게 미혹받아 멸망된 선민을 다시 구원하는 자가 구원자이다.

신약 마태복음 24장과 계시록 13장은 교회 종말을 예언한 것이며, 이 일 후 주께서 천사와 함께 오시어 추수하는 일 곧 구원의 일이 있게 된다. 마태복음 13장에서 이 추수 때를 세상 끝이라고 하였다. 이 일을 다시 말하면 선민 해·달·별들이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종말이며, 교회(기독교 세계)의 종말이다. 이는 성령으로 시작하여 육으로 돌아가는 배도이다. 뱀 곧 사단이 아담, 하와에게 선악과를 먹여 멸망시킨 것같이, 오늘날 계시록에서도 사단의 음행의 포도주를 먹여 만국을 무너지게 하였으니(계 17~18장), 이는 종교 말세이다. 아담의 세계가 선악과로 인해 육으로 돌아갔고 멸망받아 끝났으며, 노아의 세계도 아담 세계같이 같은 죄로 인해 끝났으며, 육적 이스라엘 모세의 세계도 솔로몬 때 이방 신을 섬김으로 끝났다. 영적 세계인 예수님 초림의 세계도 아담 세계같이 선악과 곧 음행의 포도주로 인해 만국이 무너져 끝났다.

하나님은 시대마다 한 시대가 부패함으로 새 시대를 창조해 오셨다. 아담 세계 → 노아 세계 → 모세 세계 → 초림 예수님 세계 → 재림 예수님 세계로 말이다. 하나님과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신약 곧 4복음서와 계시록의 예언과 그 성취를 본바, 이전 세계는 배도, 멸망으로 끝났다. 모세 율법이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는 몽학선생인 것같이, 예수님 초림 때 하늘 복음의 씨 뿌림이 재림의 추수를 있게 한 것이며, 이 추수는 주 재림 때 배도, 멸망의 일 후에 있음을 신약 성경과 예수님이 말씀(예언)하셨고, 예언대로 이루셨다. 이것들은 신약의 주 재림 때의 사건들이며, 이 예언대로 이루어졌다.
예수님 초림 때 구약을 이룬 것을 유대인, 바리새인들의 목자들이 그 일을 알지 못한 것 같이, 신약 시대인 오늘날도 이 시대의 목자들이 신약이 이루어진 것을 전혀 알지 못했으니 그 때와 같다는 말씀이 응한 것이다(눅 17:26~30 참고). 신약에 기록된 예언은 도래할 사건이었고, 선민의 배도와 멸망도 필히 있게 될 사건으로, 이와 같이 성취되었다.

구약 예언 이사야 29:9~10이 이루어진 초림 때 소경 된 목자들같이(마 15:14 참고), 오늘날 계시록 3장의 목자들도 소경이 되어 예언도 성취도 알지 못함은 마찬가지였다(계 3:17~18 참고). 성경의 신서(神書)는 신의 마음으로 보아야 깨달음이 있게 된다.

오늘날 예언대로 배도, 멸망의 일 후, 동서남북의 씨 뿌린 밭에 가서 추수하고 인쳐서 12지파 144,000명(제사장)과 흰 무리(백성)를 창조함으로 새 시대, 새 나라, 새 민족 곧 천민(天民)이 창조된 것이다. 이 외에는 배도자와 멸망받은 자들이라고 성경은 말하고 있다.

한기총은 계시록 7장과 14장의 창조받은 새 민족인가? 아니면 그와 같이 창조받지 못한 민족인가? 한기총은 예수님 초림 이후 유전(遺傳)된 전통 신앙인이 분명하다. 신약 계시록의 배도·멸망·구원의 일과 새 나라 새 민족 창조를 믿지 않는 것이 분명한 것으로 보인다.

한기총의 주류는 장로교이고, 장로교는 칼빈 장로교로 시작한 것이며, 구약 시대 이스라엘의 솔로몬이 이방 신에게 절했던 것같이 일제 시대에 일본 천황 신에게 절하고 찬양하였으며, 세상 정치에 가담하였고, 말씀보다 기복(祈福) 신앙 위주였고, 회장과 목사직을 돈으로 사고팔고 해 왔으며, 한기총 소속이 아니면 이단으로 취급하고 핍박했으며 전쟁을 선포하였다. 이 한기총은 지금 낡고 부패하고 쇠하여 두세 개로 갈라져 서로 이단이라고 분쟁을 일으키며, 쇠락(衰落)해 가고 있다. 이것이 한기총의 현실이요 종말이다.

새 하늘 새 땅 곧 신천지는 신약 성경대로 창조되었다. 이를 한기총이 이단이라 하니, 신천지는 초림 당시의 예수님 같은 가짜 이단 곧 참 교단이 아닌가? 신천지가 어느 하나라도 신약 성경대로 창조되지 않은 것이 있으면 지적하라. 신약의 예언대로 창조된 것은 하나님의 뜻대로 된 것이며, 이를 핍박하는 것은 곧 하나님을 핍박하는 것이다. 신천지는 하나님께서 예언하시고 하나님께서 이루셨으니까 말이다. 그 옛날 하나님이 구약을 예언하시고, 초림 때 예수님에게 오시어 구약을 이루셨다. 이를 당시의 목자들이 핍박한 것같이 오늘날도 신약을 예언하신 분이 오시어 이루신 것들을 세상 목자들이 핍박하니, 그 옛날의 그 신(神)이 그들에게 들어가 핍박하게 한 것 같다. 진리와 비진리의 신이 이같이 들어감은 마태복음 7:15~20의 말씀이 응한 것으로 본다(요일 4:4~6 참고).

짐승은 듣지도 못하고 말도 못 한다. 누구든지 하나님의 영과 하나님의 씨로 다시 나야 변화되어 새 피조물이 된다고 본다(요 3:5). 하나님의 것은 창조주 하나님께로 돌아가야 하고, 피조물은 본 주인이신 하나님 안에서 복을 받을 것이며, 하나님은 자기 것으로 사랑하실 것이다. 이로써 하나님이 천지를 통치하시게 된다. 이것이 천국이다. 우리 다 함께 나라와 민족을 하나님께 드리고, 하나님이 통치하시게 하자. 그리고 복 받게 하자. 이것이 평화이고, 안식이며, 전쟁이 종식된 천국 낙원의 세계이다. 아멘!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