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에듀윌)

[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에듀윌(대표이사 양형남)이 교육부 평가인정 A등급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을 인수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국가공인 자격증‧공무원 교육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교육부로부터 정식 인증을 받은 에듀윌원격평생교육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평생교육 분야에서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원격평생교육원과 교육부 A등급 평가인정을 받은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이 한 가족이 됨으로써 명실공히 업계 1위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에듀윌은 앞으로 두 기관의 장점을 접목해 시너지를 창출하는 동반성장 모델을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에듀윌원격평생교육원은 우수한 학업성취 결과와 뛰어난 학습관리 능력을 인정받아 2014년 국가평생교육진흥원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으며,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2급, 청소년지도사 2급‧3급, 건강가정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원격교육 운영 노하우와 품질인증을 받은 양질의 콘텐츠 등으로 2013년 평가인정 A등급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특성화 원격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향후 에듀윌원격평생교육원과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에서 사회복지사와 보육교사 과정을 수강하는 학습자들은 보다 향상된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돼 학습 만족도가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는 원격평생교육원의 학점은행제 발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에듀윌원격평생교원과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은 한 가족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것을 기념해 2일부터 ‘더 큰 하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큰 하나’ 이벤트는 ‘더 크게 신뢰받는 교육기관으로 더 큰 만족을 드리겠습니다’를 모토로 사회복지사 2급이나 보육교사 2급 과정 수강 신청시 최대 40% 수강할인 혜택을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회원이 에듀윌의 자격증이나 공무원 온라인 과정 수강 시 수강료 3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혜택을 마련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원격평생교육원과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듀윌원격평생교육원 정준 이사는 “이야기원격평생교육원을 한 가족으로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각 기관의 장점을 최대한 접목해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수강생 분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