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 센스 넘치는 스타일 백팩으로 여성미 ‘UP’
봄날 센스 넘치는 스타일 백팩으로 여성미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봄을 맞아 화사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요즘, 백팩으로도 러블리하고 산뜻하면서 화사한 봄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 세련된 디자인과 효율성을 갖춘 백팩 이비니아 퀼팅트래블 백팩. (사진제공: 이비니아)

◆ 센스 넘치는 스타일로 연출 백팩

최근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일명 ‘자출족’이 늘어나면서 어깨에 메는 가방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캐주얼 스타일 백팩의 실용성이 더욱 강조되는 추세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스퀘어 타입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비니아에서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세련된 디자인과 효율성을 갖춘 백팩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퀼팅트래블 백팩은 넉넉한 사이즈와 편안한 착용감, 내‧외부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돼 노트북 가방, 서류가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발수 기능과 원단 보호기능이 탁월한 로디나트 왁스캔버스 멀티백팩. (사진제공: 로디나트)

◆ 패션의 완성 ‘가방’, 노트북수납으로 실용성까지

매일 노트북이나 책처럼 무거운 물건을 가지고 다닌다면 백팩이 제격이다. 한 쪽 어깨로 무게가 쏠리면 어깨관절이 손상될 수 있기 때문이다.

로디나트 왁스캔버스 멀티백팩은 발수 기능과 원단 보호기능이 탁월하고 왁스 원단의 특성상 사용할수록 빈티지한 매력을 발산한다.

스트랩의 탈착이 가능해 백팩, 숄더백, 토트백 등 3가지로 연출할 수 있다. 노트북과 태블릿PC 수납공간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마련돼 편리함을 더했다.

▲ 산뜻하고 다양한 컬러감의 뮤즐리 백팩. (사진제공: 뮤즐리)

◆ 특이하고 예쁜 스타일 백팩을 찾는 당신이라면?

이탈리아, 미국 등 11개국에 판매되고 있는 뮤즐리의 백팩도 봄 패션으로 눈여겨볼만하다.

이 백팩은 각 색깔 패딩점퍼를 보고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백팩이다.

산뜻하고 다양한 컬러감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패션 전문가들은 백팩 패션의 인기는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에 올 봄 패션 트렌드와 백팩을 결합시킨 스타일의 탄생은 예정돼 있었는지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