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한국 대표 웨딩컨설팅 듀오웨드(대표: 김혜정)는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제19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했던 사실을 알렸다.

이번 박람회는 총 3300㎡(약 1000평)에 달하는 대형 전시장에서 국내외 유명 웨딩업체 150여개사가 참여했다. 또한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 쾌적하고 품격 있는 관람 환경을 조성해 예비부부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냈다.

듀오웨드는 이번 행사에서 예식홀은 물론 웨딩사진, 웨딩드레스, 메이크업∙헤어, 혼수용품, 예물, 예단과 허니문까지 결혼에 필요한 모든 웨딩 상품과 서비스를 한 자리에 모았으며 동시에 약 100명의 웨딩플래너를 포함해 각 분야 전문가 500여명이 웨딩 일정과 비용으로 전체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실속 있는 예비부부를 위해 실질적인 결혼비용 절감 혜택을 주는 고객 맞춤형 정보를 제공했다.

또한 웨딩 체험을 테마로 국내에서 유일하게 드레스 멀티샵을 박람회 현장에 구현했다. 예비신부들은 국내 및 해외 60여 개 웨딩드레스 브랜드를 직접 착용해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비교하는 기회와 함께 무료로 웨딩 메이크업 시연과 상담을 받았다.

또한 유재석, 다니엘 헤니, 김강우 등 스타들의 정장 스타일링을 담당하는 유명 스타일리스트는 직접 예비신랑 모두에게 개인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는 결혼 예복 스타일링을 무료로 진행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