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컨설팅회사 가연웨딩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삼성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첫 웨딩박람회를 실시한다.

‘가연웨딩과 함께하는 삼성전자 웨딩박람회’는 가연웨딩과 삼성전자판매가 처음으로 공동 개최하는 박람회로 전문가와 함께하는 무료 웨딩 컨설팅부터 가전, 가구, 혼수 등 결혼준비의 모든 상품들을 편리하게 알아보기 쉽게 마련했으며 더불어 특별한 할인 및 혜택을 제공한다.

입점 브랜드 또한 삼성전자, 까사미아, 가연웨딩과 제휴를 맺고 있는 엄선된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들(웨딩패키지, 한복, 예물, 예단 등)까지 품격 있는 결혼준비를 위한 고급 브랜드들로 선정됐다.

삼성전자 가전 구매 고객에게는 7%의 현장할인 및 7% 포인트 적립, 추가 사은품 증정 혜택을, 까사미아 가구 계약 고객에게는 15%의 현장 할인과 5% 기프트카드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웨딩패키지 50만원 청구할인 혜택과 1,500만원 상당의 경품이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에서 삼성카드로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면 50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웨딩패키지 계약 고객 전원에겐 스튜디오 업그레이드, 드레스 추가 혜택, 헤어&메이크업 업그레이드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방문만 해도 웨딩 다이어리와 유니레버 목욕용품 세트 등 6종에 달하는 9만원 상당의 경품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한편 ‘가연웨딩과 함께하는 삼성전자 웨딩 박람회’의 참가 신청은 가연웨딩에서 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