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대티즌 전략적 사업제휴 MOU 체결
㈜MJ플렉스∙대티즌 전략적 사업제휴 MOU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J플렉스 김시출 대표이사, 대티즌 이승직 대표(왼쪽부터) (사진제공: 미디어잡)

구직자 취업 돕기 위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공동 계발 예정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국내 최대 매스컴 취업포털인 ‘미디어잡’과 디자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을 운영하는 ‘㈜MJ플렉스’는 대학생 공모전 전문 포털인 ‘대티즌’과 전략적 사업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지난 17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은 상호 교류·협력을 위해 양 기관에서 준비하는 행사에 최대한 협조함은 물론 ▲공모전 정보 및 채용공고 공유 ▲취업을 위한 정보 자료 제공 ▲양사 행사 홍보 협조 등을 약속하는 내용으로 이뤄졌다.

이번 제휴를 통해 ㈜MJ플렉스는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의 구직자에게 국내외 다채로운 공모전 정보, 대학생 체험 프로그램, 공모전 수상 비법 등을 한눈에 확인 가능하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대티즌은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의 채용정보를 회원들에게 제공해 회원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기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양 기관은 이번 MOU 체결 이후 구직자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기 위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MJ플렉스 김시출 대표는 “구직자에게 믿을 수 있는 정보와 전문가의 분석을 토대로 세워진 전략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이번 제휴의 목적”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미디어잡과 디자이너잡, 대티즌을 이용하는 수많은 대학생들이 다채로운 정보를 얻어 자신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