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신생 화장품 브랜드 ‘바슐렛’의 모델을 발탁하기 위한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가 진행 중이다.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을 운영하는 ‘㈜MJ플렉스’는 ‘바슐렛’의 모델을 발탁하기 위한 ‘일반인 모델 콘테스트’가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그리고 ‘바슐렛’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콘테스트는 선정 모델에 성별 제한을 두지 않고 있다.

이 콘테스트의 수상자에게는 특전과 함께 풍성한 부상이 주어진다. 1등(1명), 2등(2명), 3등(3명)은 모두 바슐렛 홍보 대사로 위촉돼 브랜드 홍보활동에 참여하며, 바슐렛의 공식적인 행사 참여 및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기회를 갖는다.

또한 선발된 모델은 바슐렛 입사지원 시 우대돼 가산점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명에게는 바슐렛 아이크림 ‘이븐베터아이코렉터’가 증정된다.

바슐렛 이병훈 대표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일반인도 화장품 모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라며 “이번 바슐렛 모델 콘테스트는 단순히 얼굴만 예쁜 사람이 뽑히는 것이 아니다. 자기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며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사진에 담겨있어야 한다. 많은 이들이 부담 갖지 않고 도전해 특별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슐렛 콘테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오는 5월 7일 합격자가 개별 통보된다. 나이와 성별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 방법은 미디어잡, 디자이너잡, 바슐렛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제출 자료는 지원서와 페이스 클로즈업, 상반신 사진 각 한 장씩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