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성희 기자] 종합교육기업 ㈜타임교육(대표 이동진)이 운영하는 초중고 종합학원 미래탐구가 ‘반수생을 위한 2015 대입 공개 설명회’를 개최한다.

‘반수생을 위한 2015 대입 공개 설명회’는 반수를 고려하는 대학교 1학년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 공개 설명회로 보다 성공적인 반수 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국내 최고의 입시전략가로 잘 알려진 대치미래탐구 이해웅 원장과 타임교육 대입연구소 최성수 소장이 연사로 나선다.

설명회에서는 이해웅 원장의 ‘2015 의예과 수시 합격 전략’과 최성수 소장의 ‘주요 상위권 대학 인문 수시 합격 전략’ 및 ‘2015 정시 전망’ 등 반수생이 꼭 알아야 할 입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오후 7시 대치 미래탐구 고등관에서 열리며, 참가 희망자는 온라인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가 예약이 가능하다.

타임교육 이동진 대표는 “이번 설명회는 일반 학생들보다 짧은 기간 준비해야하는 반수생들에게 꼭 염두해야 할 핵심 전략을 전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보다 많은 학생들이 참여해 국내 최고의 입시전략가가 전하는 유익한 입시 정보를 꼭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래탐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