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영어는 공무원 수험생들의 발목을 잡는 과목 1위로 꼽힌다. 영어 과목은 단기간에 실력을 향상시키기가 쉽지 않고, 많은 시간을 들여 공부해도 생각한 만큼 성적이 오르지 않아 자신감을 잃고 슬럼프에 빠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 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이 EBS 공채 출신의 정통파 영어 전문강사 샤이니를 경찰공무원 영어 강사로 전격 영입해 화제다. 샤이니는 회화를 활용해 문법을 가르치는 새로운 개념의 영어 교수법으로 화제를 모으며 무려 50만 누적 수강생의 선택을 받은 스타강사이다.

‘Fun, Easy, Speed’를 핵심 키워드로 하는 샤이니의 영어 강의는 재미와 실력향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는다는 것이 특징이다. 샤이니 강사는 “그동안 어렵고 지루하게만 여겨졌던 공무원 영어 과목에 대한 인식을 확 바꾸어 놓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샤이니 강사 입성을 기념해 14일부터 ‘따라 하면 외워지는 기초영문법 특강’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특별혜택으로 샤이니 영어 강의가 포함된 에듀윌 경찰공무원 평생회원반 및 연간회원반 강의를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에듀윌 경찰공무원 평생회원반과 연간회원반은 기초영어와 기본이론, 핵심 및 문제풀이, 심화특강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모바일 강의(스마트폰, PMP, MP3)가 모두 무료 제공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그 밖에 담당 교수가 직접 관리하는 1대1 단계별 맞춤학습 Q&A서비스도 제공된다.

에듀윌 백운선 부장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영어 과목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해 주고 싶었다”며 “회원님들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해 고득점을 올리는데 샤이니 강사가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수험생들에게 질 높은 강의를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