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리따움 멤버십데이 최대 50% 할인… “미샤도?” (사진출처: 해당 홈페이지 캡처)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이 사흘간 멤버십데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아리따움은 홈페이지를 통해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멤버십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부 품목별로는 아리따움 모디네일 전제품, 아일랜드 컬렉션 퍼퓸드 바디, 마몽드 해피&스마트 클렌징 크림 등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인텐스를 40% 저렴하게 선보인다. 라네즈 오리지널 화이트닝 에센스, 한율 흰감국 파우더 세럼, 마몽드 화이트 2X 이펙터 등은 30% 싸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행사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VVIP나 VIP 회원들의 한도차감은 없다. 비회원의 경우 회원가입 절차를 거친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 세일 소식에 네티즌은 “아리따움 세일, 미샤도 와~” “아리따움 최고다” “아리따움 50% 세일, 살 거 있었는데 잘 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라네즈 워터슬리핑 팩 EX, 한율 마사지 프로그램 등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