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릭 나혜미 열애… “열애설에 성지글은 자동?”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에릭 나혜미 열애 소식에 성지글이 네티즌의 관심사에 올랐다.

9일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려 에릭과 나혜미가 띠동갑 연인이라고 보도했다. 매체는 “두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하면서도 꽤 오랜 기간 만나고 있다”며 둘이 에릭의 자택이 있는 한 쇼핑몰에서 자주 포착됐다고 전했다.

앞서 에릭 나혜미 성지글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3월 ‘에릭 여자친구다’라는 글이 적혀 있던 것. 이에 나혜미를 어디서 봤다는 내용의 댓글이 줄을 이었다. 특히 한 네티즌은 “6개월 전 피시방에서 에릭과 나혜미를 봤다. 내 뒷자리에서 게임을 하고 있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 글의 사실 여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에릭 나혜미 열애 성지글, 열애설만 있으면 성지글은 자동이네” “에릭 나혜미 열애, 피시방에서 게임을?” “에릭 나혜미 열애 성지글, 얼마나 오래 사귀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릭과 열애 중인 나혜미는 1991년생으로 지난 2001년 김기덕 감독의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MBC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에 출연한 나혜미는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캐릭터로 등장한 바 있다.

또한 나혜미는 언터쳐블의 ‘가슴에 살아’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던 그녀는 지난해 KBS1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백성현의 맞선녀로 깜짝 출연하기도 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