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은 이민호를 모델로 한 새로운 TV CF를 선보이며, 4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교촌에프앤비(주))

[천지일보= 배성주 기자] 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주)(회장 권원강)는 배우 이민호를 모델로 발탁한 교촌치킨 광고 온에어 기념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이민호가 나오는 교촌치킨 4월 광고를 보고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태블릿 PC와 교촌치킨 제품교환권을 지급한다. 단, 광고 방영 후 1시간 이내로 주문해야 된다.

또한 ‘광고 보고 문제 맞추기’와 ‘TV CF 이벤트 URL 공유하기’ 등을 홈페이지 및 SNS에 응모하면 교촌치킨 제품교환권을 제공한다.

전국 가맹점에서는 교촌치킨 구입 고객에게 이민호 브로마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1인 1매)한다.

교촌에프앤비(주) 관계자는 “새로운 광고모델인 이민호와 교촌의 만남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교촌치킨 공식 홈페이지(http://www.kyoch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올해 교촌치킨 신규광고는 ‘맛으로 세상을 열다’라는 슬로건으로 한류스타 이민호의 부드러운 이미지와 교촌만이 가진 건강한 맛이 세상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광고에 담아 전달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