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세움’이 출판한 ‘논술명작’ 전집 이미지. (사진제공: ㈜미래엔)

[천지일보=김성희 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의 아동 출판 브랜드 ‘아이세움’이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논술명작’ 런칭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본 방송에서는 ‘논술명작’ 100권 풀세트와 함께 ‘역사로 통하는 고전문학’ 15권을 추가 구성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논술명작’ 런칭 방송은 9일 오전 8시 15분부터 GS홈쇼핑 방송에서 진행되며 정가 75만 원에서 63% 할인된 가격인 32만 9천 원에 판매한다.

‘논술명작’ 전집은 생동감 있는 캐릭터와 일러스트, 다채로운 사진 자료를 통해 ‘고전 명작은 지루하다’는 편견을 과감히 바꾼 논술 전집으로 신경림 시인이 추천하고 서울대 국문과 방민호 교수가 감수한 논술의 필독서다.

노벨 문학상 수상자의 작품, 서울대 추천 작품, 고등학교 교과서 수록 작품 등 검증된 유명 작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논술 워크북’과 ‘가이드북’을 통해 서울대 국문과 방민호 교수가 엄선한 논술 문제를 제시해 아이들이 명작을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역사로 통하는 고전문학’은 아이들이 역사와 함께 한국문학과 고전의 숨은 의미를 익힐 수 있도록 구성한 전집이다.

㈜미래엔 아이세움 출판영업팀 이주형 팀장은 “이번 GS홈쇼핑 런칭 방송은 ‘논술명작’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그동안 논술명작 전집에 보여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전문학 시리즈를 추가 구성하는 등 더욱 알차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