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쓰리데이즈 소이현 반전 (사진출처: SBS)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쓰리데이즈’ 소이현의 이중스파이 반전이 화제다.

3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에서 이차영(소이현)이 이동휘(손현주) 대통령을 배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그 안에 반전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이차영은 “아무리 깨끗한 척해도 살인마 대통령이다. 그런 사람을 지킬 바에 나도 내 살길 찾자 생각했다”고 말하며 대통령을 배신하고, 김도진(최원영) 재신그룹 회장과 신규진(윤제문) 비서실장과 손을 잡는 듯했다.

이차영은 신규진을 완벽하게 속이며 행동했지만 김도진의 눈은 속이지 못했다. 김도진은 사람을 붙여 이차영을 감시하게 했다. 이차영은 신규진의 차에서 기밀문서를 발견하고 가지고 내리자마자 김도진이 붙인 감시자에 의해 사고를 당한다.

이때 한태경(박유천)이 차에 치어 쓰러진 이차영을 발견한다. 이차영은 “대통령께 알려야해. 복사본이 아니었어. 비서실장, 신규진 비서실장을 찾아야 돼”라고 말하며 쓰러진다.

결국 이차영은 신규진으로부터 기밀문서를 빼앗기 위한 목적으로 이중스파이 노릇을 한 것이다.

쓰리데이즈 소이현 반전을 접한 네티즌들은 “쓰리데이즈 소이현 반전, 깜박 속았네” “쓰리데이즈 소이현, 목숨까지 걸다니” “쓰리데이즈 소이현 반전, 이제 오해 풀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