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대한민국 국민브랜드대상 ‘미디어잡’ 취업포털 수상
2014대한민국 국민브랜드대상 ‘미디어잡’ 취업포털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직접 시상에 참여한 새정치민주연합 박영선 의원(가운데)과 (주)MJ플렉스 김시출 대표(맨 오른쪽). (사진제공: 미디어잡)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우수성 확고히 인정받아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지난달 30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MJ플렉스의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이 ‘2014 대한민국 국민브랜드대상’의 전문취업포털브랜드 부문 대상을 받았다.

‘대한민국 국민브랜드대상’은 (사)한국언론사협회와 기업경제신문사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민국 국회(상임위원회)가 후원하며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지방자치단체나 기업체 등을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브랜드 개발 동기를 부여코자 지난해에 신설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미디어잡’은 매스컴 취업포털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국민브랜드대상에서 국회 법제사법위원장 상을 수상해 새정치민주연합당 박영선 국회의원이 직접 시상을 했다.

이번 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미디어잡(www.mediajob.co.kr)’은 매스컴 전문취업포털로서 15년 이상 업계에서 부동의 1위 포털로서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또 전문 취업포털로서 희소성 있는 업계 정보, 취업족보, 맞춤 진로상담 등 깊이 있는 전문 정보로 구직자 취업에 보탬이 되고 있으며 전문 취업포털 사업 성공을 발판으로 인력파견, 채용대행, 헤드헌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단순 구인-구직 정보 전달에 나아가 맞춤 일자리와 인재를 각각 이어주고 있다.


이런 노력의 결과 ▲지난 2009년 2013년 노동부와 한국고용정보원에서 주최하는 고용서비스 우수기관에 선정 ▲2011 제 4회 e-Biz 브랜드 혁신대상에서 경영부문 수상 ▲2014 대한민국을 이끄는 혁신리더 HR아웃소싱 부문 수상 ▲스포츠서울닷컴에서 주최하는 브랜드 대상 선정 등 다양한 수상에서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번 수상은 ‘미디어잡’ 외에도 ‘동대문구청’, ‘㈜누리산업개발’, ‘㈜국민상조’, ‘장수돌침대(주)’, ‘동부산개발산업(주)’, ‘교육그룹더필드’ 등 총 27개의 브랜드가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미디어잡 김시출 대표는 “‘미디어잡’이 대한민국 국민브랜드대상을 수상하게 돼 매우 영광이다”라며 “회원들과의 꾸준한 소통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매스컴 기업과 인재를 최적의 조건으로 연결하는 채용의 장이 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