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코리아가 4월 18일까지 봄맞이 캠페인을 통해 BMW와 MINI 고객들에게 카 액세서리와 순정부품 등의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은 BMW 차량과 부품 모습. (사진제공: BMW코리아)

‘카 악세서리’ ‘오리지널 부품’ 할인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BMW코리아(대표 김효준)가 3월 31일부터 4월 18일까지 봄맞이 스프링 캠페인을 실시한다.

BMW와 MINI 고객들에게 오리지널 부품에 대한 우수성과 장점을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스프링 캠페인은 M 퍼포먼스 부품, MINI 존 쿠퍼 웍스 튜닝, 오리지널 알로이 휠, 루프 및 캐리어 관련 카 액세서리 제품들에 대한 프로모션과 함께 BSI(BMW Service Inclusive)와 MSI(MINI Service Inclusive) 대상 항목 오리지널 부품 20% 할인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된다.

BMW는 캠페인 기간 동안 모든 카 액세서리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폰 거치대인 클릭&드라이브(Click&Drive)와 USB어댑터&BMW듀얼USB충전기 패키지를 25% 할인된 특별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M 퍼포먼스 디젤 파워킷 또는 M 퍼포먼스 파츠 베스트 셀링 제품 6종 중 2종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한다.

또한 100만 원 이상 캠페인 해당 품목 수리 및 카 액세서리 구매고객에게 BMW우산을 증정하며 2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베이스 캐리어 2개와 코트행어 1개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MINI는 모든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USB케이블과 MINI듀얼USB충전기 패키지 구입 또는 클릭&드라이브 구매 시 25% 할인하며 봄맞이 준비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모든 고무 매트 및 오리지널 카 케어 제품을 25% 할인 판매한다. 또한 MINI JCW 알로이 휠 또는 데코레이션 패키지 구매 시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MINI JCW 엔진 킷과 에어로 다이나믹 팩에는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아울러 MINI 고객들에게는 80만 원 이상 캠페인 해당 품목 수리 및 카 액세서리 구매고객에게 MINI우산을 증정한다.

스프링 캠페인 관련 문의는 BMW커뮤니케이션센터 및 MINI 커뮤니케이션센터로 하면 된다.

▲ BMW코리아가 4월 18일까지 봄맞이 캠페인을 통해 BMW와 MINI 고객들에게 카 액세서리와 순정부품 등의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은 MINI 차량과 기념품 모습. (사진제공: BMW코리아)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