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김성희 기자] 영어 전문 포털 해커스토익이 매달 진행하는 정기토익시험에 대한 시험 내용을 분석하는 총평강의 오픈하고 댓글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토익시험이 치뤄지는 30일,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총평강의가 무료로 제공되며 토익시험에서 응시생들 사이에 의견이 분분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토익 측은 이번 3월 토익시험 총평강의가 시험 직후 토익 성적을 가늠해보고자 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이번 해커스토익의 3월 토익시험 총평강의는 토익 시험 응시자에게 시험의 전반적인 흐름과 난이도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또한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외국어학원부문 1위에 선정된 해커스어학원의 김진영 선생님(LC)과 김경해 선생님(RC5&6)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토익 총평강의는 3월 정기토익 시험이 치러지는 30일 저녁 해커스토익 사이트에 업로드 되며 해커스토익 사이트에 방문하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총평강의 신규 콘텐츠 오픈 기념으로 다음달 4일까지 토익 총평강의 댓글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토익시험 총평강의를 보고 소감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댓글 작성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토익 인강을 비롯한 영역별 인기 동영상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챔프스터디의 수강권을 제공한다.

먼저 우수댓글 1등에게는 챔프스터디 10만 원 수강권을 이벤트 기간 매일 1명씩 증정한다. 2등(매일3명)에게는 챔프스터디 5만 원 수강권, 이 밖에 3등(20명)에게는 챔프스터디 토스‧오픽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