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 본선, 유·초등부 대상… 최대 300만원 상품

 
[천지일보=손성환 기자] 제너럴 모터스(GM)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자동차와 함께하는 상상여행’이라는 주제로 ‘쉐보레 3주년 기념,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3주년을 맞아 실시중인 ‘쉐보레 3주년 기념 빅 러브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전국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서 스케치북을 수령해 자동차를 소재로 한 자유 주제의 그림을 그려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예선 응모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이며, 응모작 가운데 창의력, 주제의 표현력, 색채의 조화도, 작품의 완성도를 기준으로 총 100명이 본선에 진출한다. 예선 당첨자는 다음달 24일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본선은 5월 10일 한국지엠 본사 홍보관에서 개최되며, 유치부와 초등부 각각 10명이 선발돼 최대 600만 원 상당의 상품권 및 국내 및 해외 단기 연수권과 여행권을 받게 된다.

한편, 쉐보레는 ‘쉐보레 3주년 기념 빅 러브 페스티벌’을 통해 다음달 11일까지(주말, 공휴일 제외)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기간 내 출고 기준), 매일 3명씩 총 90명에게 여행상품권(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주유상품권(스파크, 아베오 구매 고객), 골드바(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카마로 구매 고객) 등 3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달 31일까지 300여개의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구매 상담을 한 고객 중 선착순 3만 명에게 쉐보레 3주년 기념 텀블러를 제공한다.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쉐보레와 함께한 사진과 3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3명씩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따뜻한 봄철이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새 출발을 하는 쉐보레 구매 고객에게 차종별로 10~30만 원의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대상자는 최근 3년 기간 중에 현 직장에 취업했거나, 결혼·출산, 운전면허증 취득, 창업을 한 자와 입학·졸업자와 그 부모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