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142)

본문 : 요 12:9~11, 요일 4:7~8, 행 7:51~53, 마 5:10~12, 마 23:29~34

성경 6천 년 역사 속에서 본바, 창조주 하나님이 계시고 피조물인 마귀가 있다. 그리고 하나님의 소속 목자와 성도가 있고, 마귀의 소속 목자와 교인이 있다.

하나님의 말씀(성경) 안에서 본바, 이 땅의 사람들에게는 누구나 원죄(原罪)와 유전죄(遺傳罪)와 자범죄(自犯罪)가 있다. 이 죄를 해결하기 위해 모세 율법적 제사가 있었고,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셨다, 죄의 대속(代贖)을 위해….

세상에는 하나님 소속 사람보다 마귀 소속 사람이 더 많은 것 같다. 무엇으로 그 사실을 알 수 있을까? 그 행동이다(마 7:15~20 참고). 위 본문 성구에서 보면 두 가지 사람의 행위가 있다. 하나님께 속한 자가 악을 행치 못하고, 마귀에게 속한 자가 사랑을 하지 못한다.

하나님의 6천 년 역사 중에 핍박과 살인을 한 자들은 마귀 소속 목자와 그 교인들이었고, 핍박을 받고 순교한 자들은 하나님의 소속 목자와 그 성도들이었음을 구·신약 성경은 증명하고 있다. 이 성경에 기록된 말씀이 거짓말인가?

예수님 초림 이후 재림 때까지의 핍박에 대해서도, 핍박과 살인과 출교(黜敎)가 있을 것이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것이 요한복음 15장~16장에 기록되어 있다(요 15:18~21, 16:1~3).

오늘날 신천지 하늘 문화는 어느 시대보다도, 그 어느 누구보다도 확실하고 뛰어난 것들이다. 신천지에는 그 누구도 알지 못한 계시록을 통달하고 그 실체들을 증거하는 예수님의 대언의 사자가 함께하고 있다. 예수님은 교회들을 위해 자기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 곧 계시록의 성취를 증거하게 하셨다(계 22:16).

지금 우리나라 교회들이 이 증거를 받아 주고 있는가? 노아 때와 롯 때같이, 예수님 초림 때같이 또 핍박하고 죽이지 못해 안달이 나 있다. 인터넷 안티 카페(Anti Cafe)에 들어가 보라. 이 말이 참인지 아닌지 알 것이다.

갖은 거짓말을 지어내어 유포한 내용들은 얼굴을 들고 볼 수 없는 수치 중의 수치, 더러운 것을 다 동원하였으니, 이는 저들이 자기들의 교단, 교인들이 이를 보고 진리의 성읍인 신천지로 가지 못하게 하는 수단이라 할 것이다. 사람의 양심으로 어찌 이같이 추악한 거짓을 지어 유포한단 말인가? 어른들도 보기에 민망한데 자라는 아이들이 보면 어떻게 되겠는가? 저런 행위를 본받게 되지 않겠는가? 정부는 왜 저런 추악한 행
동을 보고만 있는가?

우리 신천지는 예수께서 “원수도 사랑하라(마 5:44).” 하심같이 우리에게 죄 지어 온 자들을 용서하였고, 죄에서 풀어 주었다. 그리고 “서로 사랑하고 상생(相生)의 길로 나아가자.”고 하였다. 누가 하나님의 뜻대로 한 자이고, 누가 선을 행한 자이며, 악을 행한 자인가?

어른들이나 아이들이나 사람에게는 보는 것과 듣는 것 모두가 교육이 된다. 우리 하늘 문화는 하늘의 거룩한 것을 가르친다. 이것이 참으로 옳은 것이 아닌가?  핍박하는 자는 우리나라의 인심과 교육과 사회를 욕되게 하는 반(反)국가 반(反)국민의 사상자라고 생각된다.

우리나라를 제외한 온 세계는 신천지 하늘 문화에 대해 대환영을 하고 있고, 대찬성을 보내고 있다. 우리는 세계 속에 우리나라를 위해 국위선양(國威宣揚)을 하고 있음을 세상은 알고 있다. 하늘에서도 땅에서도 말이다. 저들이 그와 같이 행동하는 것을 보면 무식해서도 아니며, 하나님의 마음도 사람의 마음도 짐승의 마음도 아닌 악마의 마음을 받았기에 죽기 살기로 설쳐 대는 것이라 생각된다. 이는 하늘도 보았고, 땅도 보았고, 천지 만물들도 듣고 보았으니 증거가 된다.

우리 신천지는 하나님의 약속이 하루속히 완성되게 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고, 저들은 신천지를 망하게 하기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것이 하나님께 속한 목자와 그 성도, 그리고 마귀에게 속한 목자와 그 교인의 마음과 행동이다.

저런 잘못된 사고 방식의 행동은 하나님(소속)에 대한 핍박일 뿐 아니라 불신자의 세계와 아이들에게까지 해(害)가 되며, 나아가 세계 중 우리나라의 교육 수준의 가치까지 잃게 하는 행위가 아닐 수 없다.

나는 성경에 무지한 저들을 위해 하나님께 기도한다. 만일 저들이 성경의 지식이 있었다면 저같이 악귀(惡鬼)에게 사로잡히지는 않았을 것인데…. 이 핍박하는 자들 중에는 개종 교육으로 돈벌이를 하려는 자도 있고, 하나님과 성도의 돈을 사기 친 자도 있으며, 이만희(신천지 총회장 : 약속의 목자)의 피와 살(계시 말씀)을 먹어야 구원이 있고, 이만희의 이름으로 기도해야 그 구한 것을 받는다고 하다가 신천지에서 쫓겨난 자도 있다.

성경에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하였다(요 14:13~14). 아버지 하나님, 저들을 깨우쳐 깨달음을 주시어 저들도 우리같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 의(義)에 이르게 하여 주옵소서. 아멘!

제공: 신천지 예수교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