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에프앤비㈜가 ‘태극기 무궁화 여행’ 책자 발간 후원에 참여했다. (사진제공:교촌에프앤비)
[천지일보=김지연 기자]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가 ‘태극기 무궁화 여행’ 책자 발간 후원에 참여했다.

‘태극기 무궁화 여행’은 70만 다문화 가정 구성원들이 태극기와 무궁화에 대한 바른 이해를 하도록 돕는 책으로 태극기와 무궁화의 역사와 의미, 생활 속 활용법에 대해 자세히 담겨있다.

이번 책자 발간은 ‘대한민국 무궁화 미술대전 위원회’가 주관하고, 교촌은 총 1000만 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

‘대한민국 무궁화 미술대전 위원회’는 대한민국 무궁화대전 공모사업과 나라꽃 무궁화 사랑을 통한 문화예술의 활성화를 추진하는 비영리 민간단체다.

이번 다문화가정용 ‘태극기 무궁화 여행’ 책자는 전국 다문화센터 217개소에 각각 10권씩 배포될 예정이다.

한편 교촌에프앤비(주)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해외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