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링글스, 대학생 응원 ‘MT 지원금 증정’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 프링글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 페이스북 이벤트 통해 MT지원금 1500만 원 지원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전세계 감자칩의 전설 ‘프링글스’가 31일까지 프링글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PringlesKorea)을 통해 신학기를 맞이한 열정적이고 활기찬 대학생에게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MT 지원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한 대학생들 가운데 가장 많은 친구를 태그하고 재미있는 스토리를 공유한 3명의 팀을 선정해 각 500만 원(총 1500만 원) 상당의 MT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MT에 참석한 학생들에게는 대학별 로고가 새겨진 특별한 프링글스가 선물로 제공된다.

한편 24일부터 4월 7일까지 특별 제작된 프링글스 포켓 캔 트럭이 경희대학교, 동국대학교, 서울시립대학교 등 주요 대학가 주변을 기습 방문한다.

프링글스 트럭의 대형 LCD 화면에는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 현황이 실시간 노출돼 대학생들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또한 프링글스의 캐릭터 ‘Mr.P’가 현장에서 학생들과 재미있는 게임을 함께 하며 제품을 증정한다.

켈로그 코리아 프링글스 관계자는 “취업난과 스펙쌓기 등에서 오는 스트레스로 대학생활을 활기차고 즐겁게 보내지 못하는 대학생들에게 특별하고 재미있는 추억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MT 현장에서 와사비 프링글스 복불복 게임, 프링글스 캔 뒤집기 배틀 등 팀플레이를 통해 동기, 선후배간의 친밀한 추억을 만들어 줄 다양한 게임을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