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사나이 조작 해명 (사진출처: MBC ‘일밤-진짜 사나이’)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진짜 사나이’ 조작 의혹을 불러일으킨 병사가 직접 나서 해명글을 남겼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헨리는 다른 병사들이 풀지 못한 어려운 수학문제를 가장 빨리 풀어 화제를 모았다.

이날 방송과 관련 헨리와 함께 ‘진짜 사나이’에 출연했던 한 병사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헨리가 수학문제를 맞힌 것도 아니다. ‘몰라요 ㅋㅋ’라고 쪽지에 썼다”고 밝혀 진짜 사나이 조작 논란을 일으켰다.

방송 조작 논란이 일자 해당 병사는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개인 페이스북에 지인들과 가볍게 대화한 내용으로 이렇게 일이 커질 줄 몰랐는데 놀란 마음에 해명하겠다. 본인도 편집상으로 묘사된 것보다 수학문제를 빨리 풀었고 헨리는 10초도 더 걸렸는데 극단적으로 대비된 부분이 있는 건 맞다”고 밝혔다.

이어 “그에 대한 개인적인 아쉬움을 지인들에게 얘기한 것일 뿐 조작은 절대 아니고 상황도 아니다”라며 “저도 완전 몰입해 수학문제를 풀고 있었는데 헨리가 처음에는 ‘몰라요’라고 썼다가 갑자기 장난처럼 툭 던졌는데 맞혀서 다들 놀랐었다”고 당시 상황을 기록했다.

또한 그는 “오해를 부를 수 있는 상황을 만들어 민망할 따름”이라며 진짜 사나이 조작에 대한 해명 글을 남겼다.

진짜 사나이 조작 해명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조작 해명, 일이 잘 마무리 되길” “진짜 사나이 조작 해명, 댓글의 파급 효과가 낳은 결과” “진짜 사나이 조작 해명, 항상 진실을 기대해요”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