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소선식 ‘이경제 더 힘찬 선식’ 유통가 웰빙 신바람. (사진제공: (주)늘푸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대한민국 대표 건강전문가 이경제 원장의 해소선식과 뿌리채소 건강철학이 담긴 아침건강 프로젝트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이 3회 연속 완판 기록 중이다.

해소선식 ‘ 경제 더 힘찬 선식’ 조사 (주)늘푸른은 19일 방송된 롯데홈쇼핑에서 1시간도 못 채우고 조기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은 현대인들이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해소 레시피와 뿌리채소가 포함됐다.

통곡물, 컬러푸드, 브레인푸드, 슈퍼푸드가 기본적으로 골고루 배합 및 설계됐다.

특히 최근 인기가 많은 해소주스(사과, 바나나, 토마토, 브로컬리, 양배추, 당근) 레시피를 포함시켰다.

사과, 바나나, 토마토, 양배추, 브로콜리, 당근은 몸 속 독소를 배출시켜주는 해소주스의 주된 원료로 V6혼합야채믹스라고 이해하면 된다는 것이 제조사 측의 설명이다.

제조사 측은 “몸에 좋은 뿌리채소 3종도 함유됐다. 연근, 무우, 우엉이 포함되어 놓치기 쉬운 건강 영양밸런스도 맞춘 것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3연속 완판 매진 기록이 발생하는 이유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이 많기 때문에 아침을 잘 챙기는 것이 건강에 무엇보다 도움이 된다는 이경제 원장님의 기획의도에 잘 맞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최근 각광받는 귀리까지 통곡물로 넣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원장님의 고집에 6종류의 통곡물을 식감 좋게 씹어 먹을 수 있도록 배합했다”고 설명, 온 가족이 다 함께 먹기에 안성맞춤 식품이라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