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호: 영웅의 날개’ (사진제공: 아이엠아이)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MMORPG ‘구미호’의 세 번째 시즌 ‘구미호: 영웅의 날개(영상보기)’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상전과 더불어 대규모 공중전이 가능한 ‘날개’ 콘텐츠(54레벨 이상)를 추가한다. 날개 콘텐츠는 게임 내 ‘귀성’ ‘묘강’ ‘전당’ ‘남해’ 등 공중 전투 전용 전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공중에서도 다양한 PvP 전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공성전 시스템을 추가, 매주 토요일 흑야성, 혈월성, 염라전 등 3개의 성에서 모든 방파와 공성전이 가능하며 신규 단체 던전 ‘인형의 숲(85레벨 이상)’과 신규 던전 ‘화염지옥’ ‘구천성군’을 비롯해 신의 복장 재료를 획득 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천흔던전’ 등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 및 아이템을 대거 선보인다.

아이엠아이는 이번 시즌3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27일까지 가입 후 40·50·60레벨을 각각 달성한 유저에게는 경험치권 및 여우영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신입 날개를 달아라’ 및 공성전을 통해 초대 성주가 된 방파원 전원에게 신의 복장 제조가 가능한 재료를 지급하는 ‘초대 성주가 되어라’ 이벤트를 4월 12일까지 실시한다.

‘구미호: 영웅의 날개’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