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룰라 김지현, ‘언니들’로 돌아왔다… 3인조 언니그룹 싱글 ‘늙은 여우’ 공개 (사진제공: 이든 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혼성 그룹 룰라의 보컬 김지현이 프로젝트 3인조 언니그룹 ‘언니들(김지현, 니키타, 나미)’로 돌아왔다.

언니들은 오늘 17일 싱글 앨버 ‘늙은 여우’를 공개했다. 언니들의 데뷔곡인 ‘늙은 여우’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가진 하우스풍의 곡으로 트렌드가 된 연상연하 커플의 이야기를 재미나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연하남과 사귀는 연상녀들이라면 충분한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곡이다.

3인조 언니그룹 ‘언니들’의 신곡 ‘늙은 여우’는 김종국, 씨스타, 마이티마우스 등의 곡을 작곡한 히트곡 제조기로 알려진 ‘귓방망이’의 작품으로 한국적인 멜로디와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을 강조한 김지현의 의견이 잘 녹아있는 곡이다.

소속사 이든 엔터테인먼트 측은 “요즘 90년대 가요도 복고가 된 지금, 이 세 명이 모여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펄시스터즈, 서울시스터즈 처럼 2014년 ‘언니들’이 제대로 된 복고를 보여줄 것이다”고 전했다.

팀 활동만 하다 ‘언니들’로 팀을 재구성해 활동을 시작한 김지현은 현재 룰라 멤버인 김지현, 이상민, 채리나 3명이 모여 ‘청춘 나이트’ 전국 투어 콘서트도 참여하고 있다.

한편, 나이가 어린 걸그룹 아이돌들 사이에 깜짝 등장한 언니그룹 ‘언니들’은 데뷔곡 ‘늙은 여우’로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