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대학생들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복도. 갑자기 문이 열리며 방송인 서경석이 등장한다. 공중에서 날아 온 마이크를 붙잡고는 랩을 부르며 코믹한 댄스로 무대를 휘젓자 대학생들도 공무원 시험 합격을 기뻐하며 다 함께 신나게 춤을 춘다.

최근 TV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에듀윌 홍보대사 서경석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TV 광고에 출연해 화제다. 특히 이번 TV 광고는 자격증‧공무원 교육업계에서는 최초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서경석 씨가 직접 랩과 코믹댄스를 선보인 에듀윌 TV 광고는 에듀윌 라디오 CM송을 바탕으로 새롭게 기획됐으며 서경석 특유의 코믹한 표정과 동작이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에듀윌 TV 광고가 전파를 타자마자 모 개그프로에서 ‘국민 성공송’이라며 에듀윌 CM송을 불러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에듀윌 TV 광고는 ‘합격의 문’이란 컨셉으로, 공무원 시험과 전문 자격증 시험 합격을 통해 인생의 새 문을 열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공무원과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다양한 직업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각 장면마다 세트장을 설치했다. 또 재미있는 춤 동작을 위해 전문 안무가가 기획 단계부터 참여했으며, 보조 배우들 역시 대부분 뮤지컬 출신 연기자들로 구성됐다.

한편, 서경석은 랩과 댄스를 너무나 능숙하게 소화해 전문 안무가도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에듀윌 TV 광고는 3월부터 TV와 극장,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훈훈한 촬영 뒷이야기를 담은 메이킹 필름과 NG컷도 유튜브에 공개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