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리 이종석 언급 (사진출처: MBC ‘황금어장’ 방송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소녀시대 유리가 이종석의 독특한 버릇을 폭로했다.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소녀시대 멤버 유리, 티파니, 제시카, 써니, 태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 발랄한 입담을 과시했다.

방송에서 MC 규현이 소녀시대 멤버들에게 “써니가 멤버들을 잘 만진다던대”라고 질문하자 티파니는 “만진다기보다는 어깨랑 팔꿈치를 깨문다”고 답했다.

이에 써니는 “내가 윤아 살을 좋아한다. 껍데기가 잘 늘어나고 재밌다”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서 MC김구라가 “이종석도 (애정 표현이) 깨문다고 하더라”고 귀띔하자 영화 ‘노브레싱’에서 종석과 함께 출연했던 유리가 ‘맞다’고 맞장구쳤다.

유리는 “나를 처음 봤는데 (이종석이) 팔을 깨물었다. ‘얜 어느 별에서 왔지?’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애정표현이더라”며 종석의 독특한 버릇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유리 이종석 언급’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두 사람 친한가 봐” “유리 이종석 언급, 나도 깨물어 줘” “부럽다” “유리 이종석 언급, 깨문다니 독특하네” “그런 버릇이 있지?” “그럼 애정표현을 하는 사이인거야?” “윤아, 수영에 이어 유리까지?” “유리야 너만은 안 돼” 등 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