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보컬 어반 헤르츠 싱글 발매… 여심 흔들 ‘느낌 아니까’ (사진제공: RB 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R&B 신예 보컬리스트 어반 헤르츠가 13일 새로운 싱글 ‘느낌 아니까’ 를 발매했다.

어반 헤르츠는 지난 2012년 프로듀서 팀 ‘진짜사나이’ 프로젝트 앨범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최근 미스코리아들이 모여 만들어져 많은 관심을 얻으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사회공헌프로젝트 K-Girls의 모든 트랙을 작곡하기도 했으며 최근 앨범을 발매한 4인조 보컬그룹 다이아트리에 작곡 및 보컬 디렉팅 을 담당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렇듯이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실력을 키워 온 그가 드디어 자신의 싱글 앨범을 발표하게 된 것.

어반 헤르츠의 싱글 곡 ‘느낌 아니까’는 애시드 적인 느낌과 어반 헤르츠의 간절하고 감미로운 보이스가 매력적인 감성 R&B장르이다.

특히 이 곡은 최근 동방신기, SS501 김규종, Beast & A-Pink, K-Girls, AlphaBaT 등 많은 메이져 가수들의 작곡 작사 및 편곡으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Producer 팀 ‘진짜사나이’와 어반 헤르츠 본인이 직접 참여해 공동작곡 한 곡으로 그 의미가 더 크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