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 장카이퉁 열애 소식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사진출처: 한경 장카이퉁 웨이보)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한경 장카이퉁 열애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중국 출신 전 슈퍼주니어 멤버 한경(31)이 중국 배우 장카이퉁(25)과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한경 여자친구 장카이퉁은 중국의 ‘송혜교’라 불릴 만큼 예쁜 외모에 재벌 2세 스타로 유명하다.

한경과 장카이퉁은 지난 2012년 식사를 함께하고 아파트로 들어가는 장면이 한 현지 매체에 포착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이후 한경과 장카이퉁은 열애 사실에 대한 별다른 언급도 없었다.

하지만 지난 11일 베이징에서 열린 드라마 ‘환락무쌍(歡樂無雙)’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장카이퉁이 “결혼은 아직 이르다”라고 언급하면서 그동안 한경과 열애한 사실을 간접적으로 인정했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한경 장카이퉁 열애는 지난 2011년 후난(湖南) 위성 댄스서바이벌 프로그램 ‘무동기적(舞動奇迹)’에서 처음 만난 인연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경 장카이퉁 열애 소식에 네티즌들은 “한경 장카이퉁 열애, 이제야 인정하는군” “한경 장카이퉁 열애 듣던 중 반가운 소식” “한경 장카이퉁 열애~” “한경 장카이퉁 열애? 결혼 이르다는 것은 결혼까지 생각한다는 의미?”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