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룡 아이돌 JJCC (사진출처: 더잭키찬그룹코리아)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성룡 아이돌 JJCC 소식이 화제다.

세계적인 스타 성룡이 기획한 신인 아이돌 JJCC가 이른바 ‘성룡 아이돌’로 불리며 시선을 끌고 있다.

성룡이 글로벌 음악시장을 겨냥, 기획한 것으로 알려진 남성 5인조 아이돌그룹 JJCC는 20대 초반 한국인 멤버 네 명과 중국인 멤버 한 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월 중 데뷔를 앞두고 있다.

성룡 아이돌 JJCC의 멤버 중에는 olive ‘마스터 셰프 코리아’에 출연한 오종석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오종석은 과거 2012년 케이블채널 olive 서바이벌 요리 오디션 프로그램 ‘마스터 셰프 코리아(마셰코)’에 출연한 전적이 있다. 그는 당시 준수한 외모 뿐 아니라 본선 Top 15위에 들 정도의 뛰어난 요리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었다.

소속사 더재키찬그룹코리아측은 “오종석은 성룡과 8년 전부터 알았다. 성룡이 직접 가르치고 신경 쓰고 있다. 영화 촬영장에도 10일간 데리고 갔었고 불우이웃을 돕는 봉사도 함께했다”고 말했다.

더재키찬그룹코리아 관계자는 “성룡 아이돌 JJCC는 철저한 기획 단계를 거쳐 탄생한 프로젝트”라며 “기존 아이돌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라고 밝혔다.

성룡 아이돌 JJCC에 네티즌들은 “성룡이 직접 가르쳤다니까 기대된다” “성룡 아이돌 JJCC 데뷔는 언제쯤 되나?” “난 처음 보는 얼굴인데” “오종석은 누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