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태성, ‘빅맨’서 유쾌한 상남자로 변신… 강지환-이다희 호흡 (사진제공: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배우 장태성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 연출 지영수)'에 이대섭 역으로 전격 합류한다.

장태성은 극 중 김지혁(강지환)의 절친한 후배인 이대섭 역을 맡았다. 이대섭은 자신이 충성하는 김지혁을 따라 삼류 건달 인생을 청산하고 바르게 살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이자 남자다우면서도 유쾌한 성격의 소유자. 상남자와 순수남의 매력을 동시에 갖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빅맨’에 합류하게 된 장태성은 “좋은 작품에 참여를 하게 돼서 정말 뜻 깊다”며 “처음 시나리오를 읽자마자 흡인력 있는 내용에 푹 빠져들었다. 남자답지만 한편으론 순수하고 밝은 성격을 가진 이대섭 캐릭터를 잘 살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장태성은 드라마 ‘학교3’로 데뷔한 후 ‘자매바다’ ‘굿바이 솔로’ ‘경성 스캔들’ ‘바람의 나라’ ‘무신’ 등 수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선 굵은 연기로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영화 ‘깡철이’ ‘응징자’, 드라마 ‘그녀의 신화’ ‘정도전’ 등에 출연하며 쉼 없이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빅맨’은 고아로 자라 밑바닥 인생을 살았던 한 남자가 재벌 그룹의 장남이라는 새 삶을 얻었지만, 그로 인해 다치고 부서지며 자신과 자신이 지켜야 할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세상의 부조리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강지환, 이다희, 최다니엘, 정소민, 엄효섭, 한상진 등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은 오는 4월 14일 ‘태양은 가득히’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