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결여 송창의, 이지아와 재결합 가능성?
세결여 송창의, 이지아와 재결합 가능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결여 송창의, 이지아와 재결합 가능성? (사진출처: SBS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방송 캡처)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세결여의 정태원 (송창의 분)이 오은수 (이지아 분)에게 다정하고 자상한 모습을 보이며 재결합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주말 SBS 주말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에서는 오은수의 친 딸인 슬기 (김지영 분)가 새엄마에게 학대를 당했다는 사실을 알고 크게 상심한 은수의 모습과 은수의 이혼 결심을 알게 되어 혼란스러워하는 태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은수와 슬기가 함께 지낼 집을 함께 구하러 다니면서 꼼꼼히 집안 이것저것을 체크하고 주변 환경을 살피는 대화를 나눈 은수와 태원의 모습은 마치 알콩달콩한 신혼부부를 보는 듯 했다.

또한 9일 방송에서는 태원이 퇴근 후 은수네 집 앞으로 찾아가 이사를 축하한다며 은수를 위한 꽃다발과 슬기를 위한 케이크를 선물하는 등 따뜻한 남편이자 아빠의 모습을 연상케 했다.

이날 방송으로 보여진 한결 평온해 보이는 태원과 은수의 모습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재결합 가능성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한편 방송 말미 다음주 예고편에서는 채린이 은수가 이혼한다는 사실과 함께 슬기와 함께 살기로 한 것을 알고 은수에게 만나자 전화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다시 한 번 폭풍이 몰아 닥칠 것을 예상케 했다.

나날이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는 매주 토,일요일 밤 9시 55분에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