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캠핑의 계절인 봄을 맞아 ‘2014 국제캠핑페어’가 오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캠핑 포 에브리바디(Camping For everybody)’라는 테마로 열리는 ‘2014 국제캠핑페어’는 캠핑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캠핑족들의 축제다.

이번에 개최되는 ‘2014 국제캠핑페어’는 전년 대비 전시면적을 두 배로 확대, 참가 업체도 140여 개로 증가해 국내 캠핑 업계의 인기를 입증했다.

코베아, 버팔로를 비롯한 캠핑 전문 브랜드는 물론 아웃도어 브랜드의 신제품 공개와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 장비나 아웃도어웨어 구입를 앞두고 있는 초보캠퍼나 장비 교체를 고려 중인 이들에게 좋은 기회를 될 것이다.

특히 북유럽을 대표하는 스웨덴 아웃도어 브랜드 ‘피엘라벤(Fjallraven)’은 캠핑페어를 찾은 캠핑족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 예정이다.

피엘라벤의 인기 품목인 자켓, 셔츠 등 의류 제품과 칸켄백 & 데이팩 할인 판매(최대 50%)하고, 신제품 10% 할인 쿠폰이 담긴 리플렛 증정과 함께 응모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자체 개발 소재인 G-1000로 제작한 의류의 발수 및 방풍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왁싱 시연 및 서비스도 진행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