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남해산발효흑마늘의 힘’ 론칭
NS홈쇼핑 ‘남해산발효흑마늘의 힘’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해산흑마늘 농축액인 ‘남해산발효흑마늘의 힘’ (사진제공: NS홈쇼핑)

[천지일보=조현지 기자] NS홈쇼핑(대표이사 도상철)이 26일 홈쇼핑 최초로 국내, 국제 특허받은 100% 남해산흑마늘 농축액인 ‘남해산발효흑마늘의 힘’을 단독 론칭 방송한다.

‘남해산발효흑마늘의 힘’은 발효제품전문제조기업인 대덕바이오 상품으로 26일 오전 6시 35분에 방송한다.

NS홈쇼핑은 남성 고객을 겨냥한 상품으로 마늘 특유 냄새를 제거하고 새콤달콤 맛으로 단점을 보완한 ‘남해산발효흑마늘의 힘’을 단독 론칭한다.

장기간 숙성 발효한 흑마늘 추출액은 기존 흑마늘 추출액과 달리 폴리페놀, 알리신, 타우린, 아미노산 등 높은 유효성분을 인정받아 국내 및 국제 특허와 200편 이상의 연구논문을 보유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16쪽 이상의 마늘이 함유된 ‘남해산발효흑마늘은 기본 3박스(30포/1박스) 구성에 론칭 기념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며 ARS 주문 시 14만 7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정력이나 원기를 보하는 강장제 역할을 해온 마늘은 스테미너 증진과 체력, 건강증진에 도움된다. 또 맛도 좋아 남성 고객 사이에서 인기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 남성 고객을 위한 상품 군을 강화해 모두의 건강을 위한 상품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