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복의 새로운 패션을 화보로 공개한 ‘슈가포인트’

▲ 'Winter Snow Style 2010' 티져 화보 ⓒ천지일보(뉴스천지)

겨울 최고의 레포츠로 손꼽히는 스노우보드의 인기가 더해지며, 다음달 10월부터 스노우보드복의 본격적인 판매가 시작된다. 이에 국내 최고의 Action sports 브랜드인 ‘슈가포인트’에서 가수 겸 배우 청림을 앞세워 ‘Winter Snow Style 2010’ 이라는 타이틀로 스노우보드복 화보를 공개했다.     

청림의 활동적인 포즈와 ‘슈가포인트’만의 트랜디한 칼라감이 잘 어우러진 이번 화보는 겨울 스포츠의 강렬함과 스릴이 돋보이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오늘 공개된 티져 사진 역시 ‘슈가포인트’만의 새로운 도전으로 Action sports 브랜드만의 장점이 살아나는 프로젝트라고 볼 수 있다.

‘슈가포인트’만의 특별한 디자인을 통하여 완성된 스노우보드복은 겨울패션이라고 불려질 만큼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쇼핑몰 비밥스(http://www.bibobs.com)를 통해 올 겨울 새롭게 공개되는 보드복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 공개 된 ‘Winter Snow Style 2010’ 티져 화보를 시작으로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된 ‘슈가포인트’ 겨울 패션은 홈페이지(http://www.sugapoint.com)와 각종 쇼핑몰을 통해 오픈 될 예정이며, 시즌권을 구매하여 겨울을 준비하는 스노우보드 매니아층을 비롯하여, 겨울레포츠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으로 보여 진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