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희애 이경규앓이 이어 과거사진 공개 “비결이 뭐니?” (사진출처: SBS ‘힐링캠프’ 방송 캡처)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김희애 이경규 앓이에 이어 과거사진 공개가 네티즌의 관심사에 올랐다.

배우 김희애의 과거 모습이 담긴 사진이 지난 2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서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희애는 솔직하게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놨다. 특히 김희애는 고등학교 시절 연예계로 데뷔하게 된 사연을 이야기하면서 과거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김희애의 졸업 모습과 스무 살 초반의 앳된 얼굴 모습이 담겨있다. 김희애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며 모태미녀임을 입증했다.

김희애 과거사진 공개에 네티즌은 “김희애 과거사진 공개, 정말 예쁘네” “김희애 과거사진 공개, 비결이 있나?” “김희애 과거사진 공개, 이렇게 예쁠 수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4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배우 김희애가 출연해 이경규 팬임을 드러냈다.

MC 성유리는 “힐링캠프에 출연한 이유가 이경규 씨 때문이라는 말이 있다”며 “이승기보다 이경규가 더 좋다”고 했다는 발언에 대해 물었다.

이에 김희애는 “나는 이경규 팬이다. 재밌고 속 시원하게 얘기하는 이경규의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김희애가 “만약 예능프로그램을 하자고 하면 함께 하지 않겠느냐”고 묻자, 이경규는 “당연히 한다. 소녀시대가 하자고 해도 김희애랑 한다”고 화답했다.

김희애 이경규앓이 소식에 네티즌은 “김희애 이경규앓이, 이승기보다 이경규라니 의외다” “김희애 이경규앓이, 예능프로그램 하나 생기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