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응답하라 추억-건강 프로젝트 ‘이경제 더 힘찬 선식’ 완판 런칭. (사진제공: ㈜늘푸른)

[천지일보=이현정 기자] 대한민국 대표 건강전문가 이경제 원장의 추억-건강 프로젝트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이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선식 전문 제조사 ㈜늘푸른은 지난 19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을 출시했다.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은 한의사이자 건강 요리책을 2권이나 집필한 바 있는 이경제 원장이 아침을 거르는 바쁜 현대인을 위해 간편하면서도 영양 가득한 선식 레시피를 연구하고 전문 제조사 ㈜늘푸른이 출시한 제품이다.

첫 방송 임에도 불구하고 준비된 제품이 소진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은 이경제 원장이 평소 현대인들이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평소 강조했던 식재료인 통곡물, 컬러푸드, 브레인푸드, 슈퍼푸드 등을 균형적으로 섭취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특히 최근 한국사회에 불고 있는 ‘응답하라’ 시리즈에 맞게 한국인들의 추억도 살리고 건강도 살리는 데 초점을 맞춘 기획 건강 식품이다.

2014년 한국 및 전 세계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뿌리채소에 대한 각광 트렌드에 맞춰 우엉, 무우, 연근 등도 첨가됐다.

또 평소 챙기지 않으면 섭취가 어려웠던 채소와 과일도 꼼꼼히 채워 넣어 영양의 밸런스 조합에 많은 신경을 썼다.

더불어 최근 인기가 많은 해독주스(사과, 바나나, 토마토, 브로컬리, 양배추, 당근)의 레시피도 담아 V6로 강조했다.

‘이경제 더 힘찬 선식’은 소화기능이 본격적으로 저하되는 중장년층에게는 쉽게 씹어 먹을 수 있는 저작활동이 가능하고 바쁜 스케줄로 아침을 거르는 청소년들과 직장인들에게는 조금이라도 더 아침 잠을 자고 1분 내 선식을 통해 아침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이경제 더 힘찬 선식’ 제조사 ㈜늘푸른은 앞으로도 저작활동을 통한 뇌를 깨우는 아침 건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민에게 올바른 먹거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각오를 밝혔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