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경숙 기자] ISO국제심사원협회는 ‘ISO품질관리자 실무과정’ 수강생을 오는 3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강좌는 품질관리 실무 및 내부심사원 과정 등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분야의 품질관리 전문가들과 소통하고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본 강좌는 심사원이 의무적으로 받아야 하는 보수교육 수료증을 발급하는 공식 과정이기도 하다. 심사원은 3년 단위 갱신 시 CPD(자기개발 교육) Logs(총 45시간 이상 의무)를 제출해야 하기 때문이다.

세부 교육 내용은 ▲ISO9001, 14001, OHSAS 요구사항 실무 ▲ISO 심사원 실무 ▲ISO 인증 취득 절차 ▲내부 감사원 실무 ▲품질관리 실무(경영검토 및 내부감사 중심) 등으로 진행된다.

교육 강좌는 3월 7일 오전 10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회비(강사료 무료)는 3만 원이다. 교재비와 식대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은 윤봉길의사기념사업회에 강당사용료로 기부된다.

교육 참석자 전원에게 CPD 증서 또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02)3157-1557(장현아)이나 ISO국제심사원협회 카페(http://cafe.daum.net/iso-com)로 문의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