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천지TV=서효심 기자] 천지TV 문화매거진, 3월 개봉작 3편을 소개합니다.

‘300: 제국의 부활’

아르테지움에서 벌어지는 페르시아 해군과 그리스 해군의 전설의 전투, 역사상 최초의 대규모 해전으로 기록된 ‘살라미스 전투’를 다룬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

특히 ‘300: 제국의 부활’은 100만 페르시아 군과 300명의 스파르타 군단의 대결을 그린 ‘300’의 테르모필레 전투 바로 직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더 강렬하고 더 격렬한 신드롬의 재현을 예고하고 있는 ‘300: 제국의 부활’은 3월 6일 개봉합니다.

--------------------------------------------
‘우아한 거짓말’

‘우아한 거짓말’은 아무 말 없이 세상을 떠난 14살 소녀 ‘천지’(김향기)가 숨겨놓은 비밀을 찾아가는 엄마 ‘현숙’(김희애)과 언니 ‘만지’(고아성), 그리고 친구 ‘화연’(김유정)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14살 소녀의 죽음 이후 남겨진 가족과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유쾌한 웃음과 가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우아한 거짓말’은 오는 3월 13일 개봉합니다.

--------------------------------------------
‘노아’

최강 캐스팅으로 이미 화제가 되고 있는 인류 최초의 재난 영화 ‘노아’

영화 ‘노아’는 세상을 뒤엎은 대홍수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한 ‘노아’의 드라마틱한 삶을 담은 작품입니다.

할리우드 명품 배우들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노아’는 오는 3월 20일 국내 전세계 최초 개봉 됩니다. 

▲ 3월 개봉작 ‘300: 제국의 부활’ 외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