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천지TV=손성환 기자] 최근 출시된 ‘더 뉴 인피니티 Q50’의 홍보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인피니티가 11일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더 뉴 인피니티 Q50’이 출시 하루 만에 월 판매 목표치 200대를 넘기는 등 차량 구매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인피니티는 ‘더 뉴 인피니티 Q50’의 출시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피니티 Q50의 영화 같은 홍보 영상이 많은 네티즌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피니티 Q50의 홍보 영상을 보면 건물에 불이 났고 그 안에는 여자와 갓난아기가 갇혀있다. 소방대원들은 밖에서 이 여자와 아기를 구하려고 안간힘을 쓰지만 불길로 인해서 쉽게 진입을 하지 못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한 남성이 인피니티 Q50을 타고 화재가 발생한 건물로 향해온다.

화재현장으로 도착한 인피니티 Q50에서 한 남성이 내리더니 소방대원들이 입는 옷을 입고 산소마스크를 타고 다시 차에 올라탄다. 소방대원들은 인피니티 Q50에 물을 가득 채운다. 물을 가득 채운 인피니티 Q50은 불 속을 향해 돌진한다.

불 속을 향해 돌진한 인피니티 Q50에서 한 남성이 차 문을 열고 나오자 물이 밖으로 쏟아져 나와 불을 끄며, 위기에 처한 여성과 아기를 차에 태운다. 인피니티 Q50은 다시 밖을 향해 빠르게 후진해 무사히 나온다.

마치 재난 영화에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한 장면을 보는 듯 한 이 영상은 인피니티 Q50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다. 이 영상은 인피니티 페이스북 홍보 사이트를 통해서 유포가 되고 있다.

네티즌들의 반응도 좋다. 네티즌은 “CF보고 놀랐다” “정말 관심 가는 차!” “Q50 정말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호응을 나타냈다. 한 네티즌 ‘oscar 000’는 “Q50 광고보고 완전 ㅎㄷㄷ 난 왜 꼭 차를 사면 더 좋은 차들이 더 좋은 가격에 나오는 걸까요? ㅠㅠ”라고 하기도 했다.

‘더 뉴 인피니티 Q50’의 가격은 2.2d 프리미엄 모델 4350만 원과 익스클루시브 모델 4890만 원이다. Q50S 하이브리드 모델 가격은 6760만 원이다.

▲ ‘더 뉴 인피니티 Q50’의 홍보 영상 모습. (사진출처: 인피니티 페이스북)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