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이지영 기자] 검정고시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은 고졸 검정고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제1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4월 13일 실시될 2014년 제1회 검정고시를 앞두고 합격을 위한 실력점검과 마무리 학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됐다. 출제위원급 선생님이 직접 문제를 출제했고, 적중률 높은 문제로만 구성해 모의고사의 공신력을 크게 높였다.

현재 모의고사가 진행 중이며, 모의고사는 16일까지 실시된다.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 상 시험기간 동안에도 접수 후 참여 할 수 있고, 응시료는 무료다.

모의고사는 에듀윌 홈페이지 내 ‘나의 강의실’의 ‘전국모의고사’에서 응시하면 된다. 과목별 시험으로 진행되고 제한시간 동안 문제를 풀어야 한다.

모의고사 후 성적확인은 2월 17일 이후 나의 강의실 코너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제1회 검정고시 합격을 위한 ‘SUCCESS 벼락치기 합격반’을 오픈했다.

‘SUCCESS 벼락치기 합격반’은 검정고시 단기합격 코스로 고졸 검정고시는 핵심요약특강과 실전모의고사, 기출문제특강이 제공되고, 중졸 검정고시는 핵심 및 문제풀이, 모의고사, 기출문제특강이 제공된다.

2014년 시험대비 최신 검정고시 교재가 무료 제공되며, 모바일과 PMP, MP3 강의를 수강기간 동안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은 검정고시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검정고시 초보수험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합격공부비법 스터디코드 무료특강’과 ‘과목별 학습전략’, ‘요점정리노트’ 등 전략적 학습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