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탈모 환자가 늘어나면서 탈모를 예방할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다시마환과 녹차환 등이 머리에 좋은 음식이라고 알려졌다. 하지만 과학적으로 정확한 근거 없이 무작정 섭취하면 그에 따른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설명이다.

아무리 탈모에 효과가 좋은 음식일지라도 한두 가지 특정 성분만 과다섭취하면 영양 불균형을 초래하기 때문이다.

이에 탈모닷컴은 전문적인 한방지식과 이론에 20년 이상의 현장 연구개발 노하우를 접목한 건강환 ‘프리미엄 탈환골드’를 선보였다.

프리미엄 탈환골드는 위생적인 첨단 규격설비 GMP시설을 완비해 미국 FDA에 정식 등록된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사 ㈜엘라이프로가 만들었다.

이 제품은 검은콩분말, 백하오수분말, 홍삼농축액, 다시마분말 등 일반곡물과 각종 비타민을 포함해 총 41가지 핵심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식사 후 충분한 물과 함께 한 파우치씩 먹는 것을 권장한다.

탈모닷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탈환골드는 몸에 좋은 41가지 성분 자체만 봐도 보약이 따로 없는 건강한 탈모환 제품”이라며 “정상적인 식사와 함께 섭취하면서 평소 두피마사지 등을 생활화하면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탈모닷컴은 100% 정품 판매 원칙을 고수하고 있으며, 매월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구입 문의는 홈페이지(http://talmo.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