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연인 위한 라텍스하우스 셀프선물은 어떨까?
발렌타인데이 연인 위한 라텍스하우스 셀프선물은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발렌타인데이 연인 위한 라텍스하우스 셀프선물은 어떨까? (사진제공: 라텍스하우스)

[천지일보=강은영 기자] 발렌타인데이 연인을 위한 라텍스하우스의 셀프선물은 어떨까?

발렌타인데이는 대부분 초콜릿 선물을 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요즘은 알차게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알뜰살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셀프선물 뭐가 있을까? 모든 사람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수면건강을 지켜 줄 수 있는 라텍스매트리스는 어떨까?

사람마다 스타일이 다르고 원하는 선물이 다를 때는 가장 공통적인 분모로 접근해서 선물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라텍스하우스의 라텍스매트리스는 침대매트리스(스프링매트리스)의 장점을 업그레이드 시키고 단점을 없앤 잠자리의 편안함에 있어서는 최고봉이라 할 수 있다.

라텍스하우스의 게타 제품은 말레이시아, 일본, 싱가포르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게타의 제품과 동일한 완제품으로 모델명과 사양, 디자인까지 동일할 뿐 아니라 라텍스에서 커버까지 100%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제작돼 수입되는 점도 게타 제품만의 특징이다.

라텍스하우스에서는 연인들과 솔로들을 위해 누구에게나 실용적인 선물이자 셀프선물을 할 수 있는 라텍스매트리스 구매 시 라텍스 베개를 증정하는 발렌타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고 자세한 내용은 라텍스하우스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강변테크노마트 5층)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