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 오후 2시부터 실시될 예정이었던 국회 본회의가 한나라당 의원 총회로 인해 2시 15분이 지나서야 속개됐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8일 국회 본회의에서 김형오 국회의장이 의사진행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8일 진행된 국회 본회의에 앞서 민주당 강운태 의원이 의사진행 발언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8일 진행된 국회 본회의에 앞서 한나라당 권경석 의원이 의사진행 발언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8일 진행된 국회 본회의에 앞서 자유선진당 김창수 의원이 의사진행 발언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8일 진행된 국회 본회의에 앞서 민주당 최재성 의원이 의사진행 발언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8일 진행된 국회 본회의에 앞서 한나라당 나성린 의원이 의사진행 발언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8일 진행된 국회 본회의에 앞서 민주노동당 이정희 의원이 의사진행 발언을 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8일 진행된 국회 본회의에서 정운찬 국무총리 후보자 임명동의안의 투표에 반대하는 민주당과 자유선진당 일부 의원들이 '한나라당 의원 여러분 역사의 죄인이 되지 마십시오' 등의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반대의 뜻을 나타내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 28일 진행된 국회 본회의에서 정운찬 국무총리 후보장에 대한 임명동의안 투표 도중 야당일부 의원들이 한나라당 의원들의 투표 방해를 시도하고 있다. ⓒ천지일보(뉴스천지)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