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어살롱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아데노바이탈 스캘프 에센스’ 입점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1년간 진행한다. (사진:시세이도)

[천지일보=서효심 기자] 헤어살롱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아데노바이탈 스캘프 에센스’ 입점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1년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데노바이탈 스캘프 에센스’의 신규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살롱에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 프리미엄 살롱을 포함한 100개 살롱의 참여를 목표로 추진된다.

특히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은 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으로 첨단 두피 및 모발 진단기 APM을 제공한다.

이 진단기는 기존 부피가 크고 복잡한 시스템이 아닌 스마트한 디자인과 심플한 사이즈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무선통신을 이용한 파일 전송 및 연결, 두피 및 모발 자동 진단 등 첨단 시스템을 탑재해 모공 및 모발 큐티클 상태, 두피 민감도, 탈모유형, 혈관노출 등의 세분화된 진단과 빠른 확인이 가능하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한국 마케팅팀 박유리 과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살롱에서 자사 제품과 함께 고객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살롱을 방문해서 차별화된 두피 케어와 모발관리 서비스를 꼭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